전장 : 3 vs 3

영웅 : 제너럴

1티어 : 3가드맨 1카타찬

1티어 업글 : 제너럴 제압갑옷 가드맨 서전트

2티어 : 오그린 or 멜타 스톰트루퍼

2티어 업글 : 가드맨 커미사르 분대장 3분대, 카타찬 서지, 오그린 분대장, 스톰트루퍼 멜타건

3티어 : 분삭시 베인 블레이드나 궁시전용


플레이 방법

1티어에 가드맨 3기를 즉시 뽑고 전력타워 건설 후 발전소 1개를 짓거나 발전소 2개를 짓는다. 만약 자기 라인이 빅토리 포인트 라인이나 대치 라인이면 1번째 가드맨을 전방에 가 터렛을 지은 후 버티면서 카타찬을 뽑는다. 카타찬 뽑은 후 되도록 발전기를 마저 올리지만 대치하면서 피해입은 가드맨은 서전트 업을 시키면서 재보충 시키며 버틴다. 제압거치가 보이면 제너럴 1번갑으로 버텨주면서 2티어를 준비한다.

2티어에는 가드맨 커미사르와 카타찬 서지업을 해준다. 그 동안 적이 만티코어나 휠윈드면 멜타 스톰 트루퍼를 가고 아니면 오그린을 간다. 오그린 분대장 업글 후 제너럴에게 유탄발사기와 복스오퍼레이터를 달면 기본 조합 완성. 이제 전투 벌이면서 죽은 분대원을 발키리 공수로 커버하면서 3티어를 가고 자원을 축적하면서 카운터유닛을 준비한다. 안되면 베블로 해결한다.


장점

빠른 이속과 오그린의 분대장 스킬을 조합한 추노가 인상적. 복스오퍼레이터를 통한 분삭만 아니면 유지가 편함. 단 제너럴은 그냥 자동충원으로 해놓는게 좋음


단점

임가 특유의 물몸이 5분대나 있기에 궁잘못 맞으면 죽는다. 이거 아무리 잘해도 플레이그 마린에 노이즈마린 조합하면 못이긴다.